본문 바로가기
전산.네트워크. 기업체관리

의왕시 관공서 컴퓨터수리 방문

by 대산씨앤씨 2023. 5. 12.
728x90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 지역

기업체 전산 & 컴퓨터관리 전문

대 산 C & C

 

잘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서 윈도 업데이트 실행 후 듀얼모니터에서

한쪽 모니터 화면이 나오지 않아 방문 요구 하셨네요

방문 점검 해보니 드라이브 문제가 있어 삭제 후 재설치하려고 하는 자동으로 설치 불가

헉!! 확인 결과 윈도 버전 최신 구형 드라이버 랜카드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잡지를 못하네요

 

인터넷은 가능해서 삼성전자서비스 통합 드라이버 앱으로 수동 설치 했네요

윈도 업데이트 후 어떤 문제가 생길지 참으로 ........ 궁금하네요 ㅎㅎㅎ

 

-------------------------------------------------------------------------------------------------------------------------------------

 

광고time)  대산마켓 전용 온라인 판매용 컴퓨터소개

                ☞ 영상편집 전가용 컴퓨터 대산PC pro

 

 

대산PC pro 인텔 i7 12세대 DDR5 64GB OS미탑재 전문가용 : 대산마켓

[대산마켓] 대산마켓 제품은 믿고 안심하는 소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 사무용컴퓨터  대산PC (넉넉한 용량 컴퓨터메모리16GB, 500GB SSD)

 

 

대산PC 사무용컴퓨터 : 대산마켓

[대산마켓] 대산마켓 제품은 믿고 안심하는 소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대산마켓 판매 1위 

요즘 윈도 업데이트 자동 설치 후 컴퓨터메모리카드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곳 

판매 리뷰 참고하시고 필요하시면 바로 주문해 주세요 (주문시  사용할 컴퓨터가 DDR4  DDR3용인지 꼭 환인)

이제품은 삼성전자 DDR4 16GB 제품입니다

 

 

컴퓨터메모리카드 삼성전자 DDR4 16GB PC4-25600 : 대산마켓

[대산마켓] 대산마켓 제품은 믿고 안심하는 소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삼성전자 SSD로 안전하고 넉넉한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하세요

 

노트북ssd교체 삼성 870 EVO 시리즈 500GB 정품 : 대산마켓

[대산마켓] 대산마켓 제품은 믿고 안심하는 소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