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산.네트워크. 기업체관리

모니터수리 상담 처리

by 대산씨앤씨 2023. 1. 19.
728x90

안양시 의왕시 군포시지역

기업체 전산 & 컴퓨터관리 전문

대 산 C & C

 

이번에 대산마켓에서 모니터수리 부품 상담 후 고맙다고 문자 주셨네요

 

듀얼모니터로 사용하는 모니터 중에 LG LED모니터가 사용 중에 깜박이는 증상으로

직접 모니터수리 하고 싶어 부품 구매 하고자 상담 전화가 왔네요

 

모니터 화면 보시면 저희가 직접 수리 가능하신 분들에서 모니터에 들어가는 전해콘덴서를 조금 판매하고 있습니다

 

모니터수리부품 콘덴서 25V1000uF 10개 25V470uF 10개 : 대산마켓

[대산마켓] 대산마켓 제품은 믿고 안심하는 소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전화 상담하면서 느낀 점은 모니터 회로 불량보다는  모니터에 들어가는 어댑터가 이상 있을 것 같다고 

전달했습니다 다행히 다른 모니터는 삼성전자 제품으로 전압과 전류가 다르지만 핀은 같아

LG모니터에 연결해서 테스트해 보라고......  상담했네요

 

 

문자가 왔는데 콘덴서 교체 했다고 해서 연락드렸더니 어댑터 교체했다고 

어댑터 불량인데 모니터 분해해서 버릴 뻔했다고 이야기해 주시네요 ㅋㅋ

이렇게 새해 인사도 해주시고 기분 좋게 통화했네요 

 

 

저는 이런 맛에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ㅎㅎ

--------------------------------------------------------------------------------------------------------------------------------------

대산C&C에서 운영 중인 종합 쇼핑몰 " 대산마켓 "

컴퓨터부품은 컴퓨터전문점에서 믿고 안전하게 구매하세요

 

☞ 컴퓨터 작업이 많은 요즘 메모리 DDR4용 업그레이드로 조금 빠르게 사용하세요

(구매 전 기존 사용메모리 DDR4/DDR3인지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컴퓨터메모리카드 삼성전자 DDR4 16GB PC4-25600 : 대산마켓

[대산마켓] 대산마켓 제품은 믿고 안심하는 소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 노트북용 메모리(DDR4용) 있습니다

(구매 전 기존 사용메모리 DDR4/DDR3인지 확인 후 구매해주세요)

 

 

노트북메모리카드 삼성전자 DDR4 16GB PC4-25600 : 대산마켓

[대산마켓] 대산마켓 제품은 믿고 안심하는 소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 업무 효율 짱 듀얼모니터 추천

      IPS패널 LG전자 24인치 LED 모니터  같은제품으로 듀얼모니터 사용해보세요 

     파일 비교해가면서 작업 하기 진짜 편해요 (설치시 REG케이블 필요 컴퓨터에 REG단자 유/무확인)

 

24MN430HW 24인치 화이트모니터 : 대산마켓

[대산마켓] 대산마켓 제품은 믿고 안심하는 소비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