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산.네트워크. 기업체관리

안양 관양동 컴퓨터전문매장 노후 고장난컴퓨터처리

by 대산씨앤씨 2022. 3. 28.
728x90

안양 의왕 군포지역

노후 고장난컴퓨터 고장난노트북 처리

대 산 C & C

 

이번은 안양시 관양동에 위치한 컴퓨터 전문점 방문

자주 대산에 모니터 수리나 받거나 모니터 보상판매 이용해주시는데 

이번은 컴퓨터 매장에 있는 노후 고장 난 컴퓨터 노트북 처리했네요

서로 윈윈 할 수 있어 좋네요 ㅋㅋㅋ

 

컴퓨터전문매장 이미지 ㅋㅋ

 

중고 LED모니터 보상 처리

 

 

다른 크기 구형 고장난모니터 여러대는 처리 진행 작업 끝

 

LED 22인치 23인치 중고 필요하시다며

구해달라고 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요즘 컴퓨터매장에서 중고 LED모니터 많이 찾네요.  ㅠㅠ

 

 

 

댓글